본문 바로가기
미디어

전지적 참견 시점 강창모 케이씨엠 KCM 에어팟 이어폰 끼는 이유

by 주니맘대로 2021. 5. 18.

전지적 참견 시점 강창모 케이씨엠 KCM 에어팟 이어폰 끼는 이유

 

평소 전참시를 즐겨보는 1인 입니다. 3월 초에 방송되었던 전참시 중 KCM의 공기팟 용접 썰을 정말 재미있게 봤었던 기억이 있네요. 비의 진지함과 KCM의 진지함이 너무 달라서인지 케미가 너무 좋네요. 이제는 KCM 무표정만 봐도 너무 웃겨요 ㅎㅎ 이날 이후 입덕 했네요.

 

출처 : 전지적 참견 시점 (유튜브)

출연진 : 유노윤호, 유노윤호 매니저, 비, KCM

 

"전지적 참견 시점 강창모 케이씨엠 KCM 에어팟 이어폰 끼는 이유"를 바로 보시겠습니다.

 

비가 KCM에게 오늘 세수는 했냐고 물어보는데요.

 

세수했다는 답이 못 미더운 표정이네요.

 

옆에 있던 유노윤호도 오늘 화장하셨냐고 물어봅니다.

 

상대방에 대한 예의를 갖추기 위해서 비비크림으로 단장을 했다고 하네요.

 

그때 비의 눈에 띄는 것이 있었는데요.

 

바로 KCM의 이어폰...?이었습니다.

특이한 게 꼭 한쪽만 하고 다니더라고요.

 

먼가 할 말이 많아 보이는 비....ㅋㅋㅋㅋㅋㅋ

바로 한마디 할 것 같네요.

비 왈 이 와중에 미안한데..

 

이어폰 좀 빼면 안 돼?

 

유노윤호도 그동안 궁금했는지 바로 궁금해하는 모습을 보이네요.

 

전참시 모두가 궁금해했던 그것이 알고 싶다의 KCM의 용접 에어팟에 대한 궁금증!

 

단순한 호기심이 아니라 연관 검색에도 등장했던 KCM 에어팟 끼는 이유

 

어떤 사진을 보더라도 항상 케이씨엠은 이어폰을 끼고 있는데요. 이 사진에도 끼고 있습니다.

 

이 사진에도

 

이 사진에도...

 

한 가지 의문점이 풀렸네요.

이어폰의 용접 방향은 양쪽 다 가능했네요.

 

 

진짜 궁금해하는 사람들이 많았는지 다른 사람들에게 물어보기까지 했네요.

그 와중에 답변에 패션용인 것 같다는 추측까지

 

드디어! KCM의 해명 시간이 다가왔습니다.

 

그 이유는 바로! 전화가 정말 많이 오기 때문이라고 해요.(먼가 더 엽기적인 이유일 것 같았는데.. 아니었군요)

 

비 왈, 보통 방송할 때는 전화기를 맡기든지 집어넣든지...라고 이야기하는데요.

 

 

KCM은 공기팟 용접을 한 채 손에는 전화기를 쥐고 있었다고 해요.

 

그리고 비가 알아낸 베일에 싸였던 공기팟 용접의 이유를 설명합니다.

비와 함께 있었을 때 걸려온 전화가 있었는데요.

 

전화의 주인공은 바로 KCM의 엄마였어요 ㅎㅎ 

 

방송 중 갑자기 KCM에게 걸려온 전화의 주인공은 바로 어머니였습니다.

 

 

실제로 인증까지 해 보이는데요.

결굴 케이씨엠 KCM의 에어팟을 끼는 이유는 "효심"이었네요!

 

엄마의 전화는 무조건 받아야 한다는 KCM의 효심이 돋보이네요.

목소리에도 사랑이 담겨 있는 것 같아서 너무 보기 좋아요.

 

 

KCM은 실제로도 효자라고 잘 알려져 있는 가수중 한 분입니다.

요즘 방송의 트렌드를 잘 알고 있는 KCM. 왠지 눈가가 촉촉해 보이네요.

 

 

실제로는 방송이라서 희화돼서 그렇지 예전에 KCM의 어머님의 몸이 안 좋으실 때 위급했던 적이 있다고 해요. 근데 하필 그때 방송 중이라서 전화를 받지 못해서 그 이후로는 항상 공기팟을 끼고 다닌다고 하네요. ㅠㅠ 뼛속까지 효자 맞네요.

 

이때 전참시에서 방송했던걸 다시 보는데도 너무 재밌었네요. 이들 케미가 정말 너무 좋았어요. 비와 유노윤호 둘만 나왔다면 진지한 분위기만 흘러서 심심했을 텐데 KCM이 있어서인지 분위기도 살고 재미까지 더해졌네요. 감초와 같은 역할을 톡톡히 하고 있어요.

 

마지막으로 더 많은 내용이 궁금한 분들을 위해서 하단에 유튜브 영상을 걸어두겠습니다. 재밌게 보세요.

 

다음은 전참시 용접팟 일화 풀영상입니다.

 

지금까지 전지적 참견 시점 강창모 케이씨엠 KCM 에어팟 이어폰 끼는 이유에 대해서 알아봤습니다.

 

이상으로 포스팅을 마치겠습니다.

다음에는 더 재밌는 이야기들과 함께 돌아오겠습니다.

 

공감이 되셨다면 좋아요와 구독 부탁드립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