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제품리뷰

게틀링 개틀링 비누방울 안새는 버블건 비눗방울 버블 머신건

by 주니맘대로 2021. 5. 18.

시중에는 다양한 비눗방울 장난감이 많은데요.

 

그중에서 어떤 제품을 사야 할지 고민이 되실 거라 생각됩니다. 그래서 많은 후기들을 보고 분석해본 결과 가장 추천드리는 제품은 익스트림 버블건입니다. 이미 유명한 유튜버가 제품 리뷰를 남겼던 제품인데요. 그래서 이번 포스팅에서는 이 제품에 대해서 특징과 가격정보, 어디서 구매할 수 있는지까지 준비를 해봤습니다.

 

아이들 장난감 선물로도 좋고, 평소에 아이들과 함께 재밌게 놀기 좋은 게틀링 비눗방울 버블건입니다. 좋은 정보 잘 보시고 원하시면 제품까지 구매해보시기 바랍니다.

 

 

"개틀링 비누방울 게틀링 비눗방울 버블 게틀링 건 머신건"

제품 이름 : 익스트림 자동 버블건 

시중에 판매되고 있는 제품들중 2천 이상 1만 원 이하 되는 제품들의 경우 한 달도 채 되지 않아서 고장이 나는 경우가 허다했습니다. 그러다 보니 고장이 나게 되면 다시 사게 되고, 또 고장 나고 다시 사게 되는 악순환이 반복됩니다. 이런 실패들 끝에 조금 돈을 더 주더라도 튼튼한 제품을 사는 것이 이득이다 생각이 들어 이 제품을 구매하게 됩니다.

 

그래서 제가 추천드리고 싶은 제품은 위의 사진과 같은 제품으로 이름은 "익스트림 자동버블건"입니다. 가격은 싼 제품의 2배~3배 정도 되지만 튼튼하게 만들어져서 오래 쓸 수 있다는 큰 장점이 있습니다.

 


제품 특징  

 

1. 게틀링 비누방울 버블건의 핵심인 "스핀 헤드"

 : 자동 버블건에서 가장 중요한 기능은 바로 스핀 헤드입니다. 이 기능이 얼마자 잘 작동하고 좋은지에 따라서 비눗방울의 양이 결정됩니다. 익스트림 자동 버블건은 한국/미국 특허를 취득했습니다. 분당 추천 개 이상의 비눗방울을 만들어 낼 수 있게 되었습니다.

2. 1분당 약 2,000개의 버블 발사

: 스핀판의 홀이 6개로 이뤄져 있기 때문에 1분에 약 2,000개의 버블을 발사할 수 있습니다. 게다가 간단한 조작만으로도 가능하기 때문에 어른들뿐만 아니라 아이들 혼자서도 재밌게 즐길 수 있습니다.

 

3. 튼튼한 내구성

: 기존의 6천 원대 버블건들은 한번 사용하고 다음날 다시 사용하려고 하면 고장이 나는 경우가 정말 많았습니다. 그래서 많은 분들이 처음에는 싼 제품들을 샀다가 계속해서 고장이 나다 보니 더 튼튼한 제품을 찾게 되었습니다. 익스트림 자동 버블건의 경우 비누액이 거의 안 새는 버블건으로도 유명합니다.

 


유의사항

1. 사용 시 주의사항

: 비누 물이 안 새는 버블건으로 유명하지만 거꾸로 들거나 옆으로 뉘워놓으면 버블액이 역류하게 되어 새는 경우가 있습니다. 그래서 버블액이 들어있는 경우에는 꼭 90도로 세워서 사용하시고, 사용하시지 않는 경우에도 90도로 세워두셔야 합니다.

 

2. AA형 1.5V 건전지 3개 필요

: 손잡이의 위쪽 부분에 건전지를 넣는 건전 지함이 있습니다. 반드시 보호자분이 교체를 해주시고 건전지는 꼭 3개 모두 새것을 사용하셔야 합니다. 2개는 새것, 1개는 헌것인 경우에 파워가 약하게 나갈 수 있습니다.

 

3. 보관하는 방법

장시간 동안 보관을 해야 하는 경우에 버블 통을 분리시키신 후 설명서에 나온 대로 미온수를 5분간 빨아들여 튜브의 내부를 세척해준 후 잘 말려 사용하시면 됩니다. 혹시 제대로 관리가 되지 않은 제품의 경우 튜브관 속이 비눗물에 의해 막힐 수 있기 때문에 반드시 내부 세척까지 해주셔야 합니다.

 


가격 정보

저는 주로 쿠팡에서 구매를 하는데요. 현재 40% 할인된 가격에 쿠팡 와우 회원인 경우 1만 원까지 할인을 해주고 있네요.

가셔서 제품과 리뷰를 보시면서 구매하시길 바랍니다. 혹시 가격이 더 싼 곳이 있을 수 있으니 다른 곳도 잘 찾아보시길 바랍니다.

 

어린이날 선물로도 정말 인기가 많았던 제품이었습니다. 아이들이 정말 좋아합니다. 이전에는 해외 직구로만 구매가 가능했던 제품이지만 현재는 정식 수입 국내 배송으로도 받아보실 수 있는 제품입니다.

 


제품 리뷰 모음

이전에 6000원짜리 코코몽 버블건을 사고 나서 하루 만에 고장이 났어요... 인간의 욕심은 끝이 없는 건지 같은 실수를 또 반복해서 6000원짜리 또 샀는데 바로 다음날 사망했네요. 그래서 이번에는 좀 더 가격대가 있는 비눗방울 게틀링 버블건을 구매하기로 했습니다. 결과는 대성공했어요. 지금 거의 2주째 사용하고 있는데 아직도 잘 작동하고 잘 쓰고 있네요. 엄청 튼튼하네요. 아이가 28개월인데 무겁거나 말거나 재밌게 잘 들고 다니면서 노네요.

 

아이들과 매년 여름마다 같이 놀려는 목적으로 구매하는데 매번 다른 제품들은 망가져서 돈이 너무 아까웠네요. 그래서 매년 여름에 두 번 이상은 구매하게 되는 것 같아요. 그래서 이번에는 꼭 튼튼한 제품을 잘 골라보자 생각하며 후기들도 꼼꼼히 읽어보고 좋은 제품 골라서 샀는데 진짜 진짜 너무 좋아요! 너무 잘 나오네요. 묵직한감이 있지만 아이가 두 손으로 잘만 들고 가지고 놀더라고요.

 

아이들이 정말 좋아하는 비눗방울 게틀링 머신건! 우리 집 아이들도 정말 좋아하네요. 평소 날씨가 좋은 날에 야외에서 아이들과 놀다가 다른 아이들이 비눗방울을 보며 노는 걸 보고 부러워하길래 급 구매하게 되었네요. 우선 지금까지 종류별로 비눗방울 장난감을 다 구매해봤는데요. 다 복불복이었어요. 근데 이건 새는 게 없어서 너무 좋네요. 꽤 묵직하면서 견고해 보여요. 이 상품은 꼭 오래오래 잘 사용했으면 좋겠어요.

 


마무리

지금까지 게틀링 비눗방울 머신건 개틀링 비눗방울 버블건에 대해서 알아봤습니다. 아이들 장난감으로 제품을 구매하실 때 도움이 되었으면 좋겠네요. 끝까지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이상으로 포스팅을 마치겠습니다.

다음에는 더 유용한 정보들과 함께 오겠습니다.

 

공감이 되셨다면 좋아요와 구독 부탁드립니다.

 

 

'제품리뷰' 카테고리의 다른 글

정일품 약과 손약과 아이들 간식  (0) 2021.05.18

댓글